- 학과공지
-
[학생지원팀] 교내 사물함 사용 개편에 따른 개인물품 정리 및 수령 안내
[학생지원팀] 교내 사물함 사용 개편에 따른 개인물품 정리 및 수령 안내 학생지원팀에서는 효율적인 사물함 사용을 위하여 여름방학 중 교내 전체 사물함의 전수 점검을 진행 결과 다음과 같이 개인 물품의 정리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사물함을 사용하는 학생여러분의 협조를 바랍니다. 1. 사물함 물품 정리 안내 ▶ 전공배정 사물함 : 전 학과(전공)에서 배정 신청하여 사용 중인 학교 공용 사물함 ※학부대학(자연계열,인문계열,자유전공학부), 이공계학사행정팀(소속 전공) 포함 ※공간디자인ㆍ소비자학과, 아동학과, 의류학과 학과자체의 실습사물함 제외 ★정리기간 : 2025년 9월 10일(수) 까지★ (※정리기간 이후 물품은 학생지원팀에서 보관 후 학기 종료시 일괄 폐기예정) ◎ 학과별 배정 사물함 번호 확인 (D:다솔관, N:니콜스관, K:김수환관, B:학생미래인재관) : [별첨](공지사항)학과별 배정 사물함 및 미배정 사물함 리스트 참고 2. 무단사용 사물함 물품 정리 안내 ▶ 전공 미배정 사용(무단사용) 사물함 : 학과(전공)에 신청하지 않고, 비어있는 사물함을 임의로 사용중인 학교 공용 사물함 ※물건 수령 희망시 평일 09:00~17:00 중 직접 방문하여 확인 후 수령 - 물건보관장소 : 니콜스관 1층 109호 학생지원팀 - 미수령 물품 일괄 폐기일정 : 9월 15일(월), 폐기 일정 이후 수령불가 ◎ 미배정 사용(무단사용) 학생에 대한 안내 : 미배정 사용(무단사용)은 원칙적으로 불가한 방법이므로, 사용 중 분실 등의 사유로 수거되지 않은 물품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3. 향후 사물함 사용 관련 안내 계획 (◈9월 17일자 상세 공지예정) ▶ 사물함 관리주체 : 학생지원팀 ▶ 사물함 신청방법 : 학생지원팀 공지사항 구글폼(링크) 통한 사용희망자 개별 신청 ▶ 사물함 신청일정 : 9월 17일(수) ~ 9월 30일(화) (※신청 사물함은 매 학기 기말고사 종료시점까지 사용 가능) ◎ 관련문의 : 학생지원팀(02-2164-4699)
2025.09.05
-
[국제] 최영종 교수와의 대화 시간 안내
2025.09.01
-
2026년도 2월 졸업 공지사항 총 정리 (기한, 요건, 논문양식)
2025.09.01
-
[국제] 베네딕트 교수님 미국외교의 정책 강의 촬영보조 구인
2025.08.29
-
- 대학공지
-
[교수학습개발원] 2025학년도 2학기 맞춤형 SOS Class 학습자 모집 안내
가톨릭대학교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5학년도 2학기 맞춤형 SOS Class 학습자를 모집합니다. 맞춤형 SOS(Support.Our.Students) Class는 본교 재학생의 교과목 보충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되는 동료 튜터링(peer-tutoring) 프로그램입니다. 2학기 수강 과목 중 원하는 과목을 신청하면, 해당 과목을 A학점 이상 받은 학습 튜터와 팀을 이루어 소규모(최대 1:3)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맞춤형 SOS Class 학습자 모집은 9월 08일(월)부터 9월 14일(일) 23:59까지입니다. (AI스마트통합지원시스템(AI코디)에서 신청, 첨부파일 참조) (신청 바로가기) https://aicodi.catholic.ac.kr/ptfol/sosClass/pgm/view.do?dataSeq=1000100 수강 교과목을 탐구하며 공부하고 싶은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학습자 지원요건 • 본교 학부 재학생 - 휴학생, 수료생 지원 불가 2. 학습자 혜택 • ELP 10점 부여 ※ 총 학습시간이 10시간 이상이고, 기한 내 학습자 학습일지 제출시 점수 부여 3. 활동내용 • 학습시간 : 20시간 이내 • 튜터링 기간 : 9월 29일(월) ~ 12월 12일(금), 총 11주 ※ 차시별 온·오프라인 선택 진행 [1차시는 오프라인으로 진행] ※ 대면 튜터링 : 교내 공간(M011 등)에서 08:00~22:00 사이에 실시 ※ 비대면 튜터링 : 로그 기록 증빙 가능한 플랫폼으로 시간 제약 없이 실시 4. 지원 방법 • 지원기간 : 2025년 9월 08일(월) – 2025년 9월 14일(일) 23:59 • 지원방법 : AI스마트통합지원시스템 – My Activity – CUK튜터링 – 튜터링 모집공고(SOS Class) – 학습자 신청, 첨부파일 참조 5. 지원 시 유의사항 • 모집 기간 이전,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학습자 모집 종료 후 튜터 모집이 진행됩니다. 원하는 교과목을 신청하였더라도 추후 해당 과목에 신청한 튜터가 없다면 최종 팀 매칭 불가, 자동 취소됩니다. • 팀 구성 확인 : 9월 26일(금) AI스마트통합지원시스템 – My Activity – CUK튜터링 – 튜터링 신청내역 – 배정팀 명 확인 ◎ 문의 : 02-2164-4074 / ctl-learning@catholic.ac.kr (신청 바로가기) https://aicodi.catholic.ac.kr/ptfol/sosClass/pgm/view.do?dataSeq=1000100
2025.09.09
-
[교수학습개발원] 2025학년도 2학기 대상별 학습지원 프로그램 튜터 모집 안내
2025.09.08
-
[학사지원팀] 2025-2학기 수강과목 취소기간 안내 (온라인)
2025.09.08
-
[총무팀] 후문 통제 안내(9월 9일(화) ~ 9월 10일(수)) > 후문 통행 가능(공사 잠정 중단)
2025.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