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과공지
-
[학생지원팀] 교내 사물함 사용 개편에 따른 개인물품 정리 및 수령 안내
[학생지원팀] 교내 사물함 사용 개편에 따른 개인물품 정리 및 수령 안내 학생지원팀에서는 효율적인 사물함 사용을 위하여 여름방학 중 교내 전체 사물함의 전수 점검을 진행 결과 다음과 같이 개인 물품의 정리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사물함을 사용하는 학생여러분의 협조를 바랍니다. 1. 사물함 물품 정리 안내 ▶ 전공배정 사물함 : 전 학과(전공)에서 배정 신청하여 사용 중인 학교 공용 사물함 ※학부대학(자연계열,인문계열,자유전공학부), 이공계학사행정팀(소속 전공) 포함 ※공간디자인ㆍ소비자학과, 아동학과, 의류학과 학과자체의 실습사물함 제외 ★정리기간 : 2025년 9월 10일(수) 까지★ (※정리기간 이후 물품은 학생지원팀에서 보관 후 학기 종료시 일괄 폐기예정) ◎ 학과별 배정 사물함 번호 확인 (D:다솔관, N:니콜스관, K:김수환관, B:학생미래인재관) : [별첨](공지사항)학과별 배정 사물함 및 미배정 사물함 리스트 참고 2. 무단사용 사물함 물품 정리 안내 ▶ 전공 미배정 사용(무단사용) 사물함 : 학과(전공)에 신청하지 않고, 비어있는 사물함을 임의로 사용중인 학교 공용 사물함 ※물건 수령 희망시 평일 09:00~17:00 중 직접 방문하여 확인 후 수령 - 물건보관장소 : 니콜스관 1층 109호 학생지원팀 - 미수령 물품 일괄 폐기일정 : 9월 15일(월), 폐기 일정 이후 수령불가 ◎ 미배정 사용(무단사용) 학생에 대한 안내 : 미배정 사용(무단사용)은 원칙적으로 불가한 방법이므로, 사용 중 분실 등의 사유로 수거되지 않은 물품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3. 향후 사물함 사용 관련 안내 계획 (◈9월 17일자 상세 공지예정) ▶ 사물함 관리주체 : 학생지원팀 ▶ 사물함 신청방법 : 학생지원팀 공지사항 구글폼(링크) 통한 사용희망자 개별 신청 ▶ 사물함 신청일정 : 9월 17일(수) ~ 9월 30일(화) (※신청 사물함은 매 학기 기말고사 종료시점까지 사용 가능) ◎ 관련문의 : 학생지원팀(02-2164-4699)
2025.09.05
-
[국제] 최영종 교수와의 대화 시간 안내
2025.09.01
-
2026년도 2월 졸업 공지사항 총 정리 (기한, 요건, 논문양식)
2025.09.01
-
[국제] 베네딕트 교수님 미국외교의 정책 강의 촬영보조 구인
2025.08.29
-
- 대학공지
-
[학사지원팀] 수강과목 재수강 관련 변경사항 안내
수강과목 재수강 관련 변경사항 안내 우리 대학 재학생의 학업 성취도 향상을 위해 수강과목 재수강 관련 변경사항을 안내드리오니 확인하여 학사관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사항 구분 기존 변경사항 시행시기 재수강 가능 교과목 평점 - 20학번까지 : C+부터 재수강 가능 - 21학번부터 : C0부터 재수강 가능 학번의 구분 없이 C+부터 재수강 가능 2025-겨울계절학기부터 적용 재이수 시 취득가능 평점 학번의 구분 없이 최대 B+까지 취득 가능 학번의 구분 없이 최대 A0까지 취득 가능 2025-2학기부터 적용 2025. 9. 9. 교 무 처 장
2025.09.09
-
[교수학습개발원] 2025학년도 2학기 맞춤형 SOS Class 학습자 모집 안내
2025.09.09
-
[교수학습개발원] 2025학년도 2학기 대상별 학습지원 프로그램 튜터 모집 안내
2025.09.08
-
[학사지원팀] 2025-2학기 수강과목 취소기간 안내 (온라인)
2025.09.08
-